Happy Cat: 열두마리들의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개발자의 일상과 이런저런 이야기들...

효도하고 싶어졌네요...

청소기를 보는 순간 인터넷 최저가의 60%정도의 가격이군요...
옥션 최저가가 59800원 게다가 제품도 빵빵하고 엄니 사드리시면 환장하시겠네요...
바로 홈쇼핑에서 판매하던 그것이니깐요...

옥션 설명 바로가기

이걸 오늘까지만 원어데이닷컴에서 39800원에 판매한답니다.. 저는 하나 지르렵니다. 이게 다 효도 아니겠습니까?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볼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볼수 있습니다.



2in1 CONAIR 스팀 청소기 사러 원어웨이닷컴바로가기

좌충우돌 육아일기

그토록 기대하던 우리 부부의 2세 ‘꼬물이’가 태어난 지 어언 5개월. 결혼 8년 만에 어렵게 얻은 아이인지라 어찌나 예쁘고 기특한지 모를 정도이다. 그렇기에 우리 부부는 아기가 한번 웃거나 울 때마다 천국과 지옥을 오락가락하는 기분이다. 배가 고프거나 기저귀를 갈아야할 때가 아닌데도 울어 재끼면, 아직 말도 못하는 아기가 어디 아픈 건 아닌지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어서 노심초사하게 된다.
부모가 되어보니 부모님의 심정을 알 것 같다.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고, 이렇게 귀하고 소중한 존재가 세상에 있었다니 감탄하게 되니, 새로운 세상을 사는 기분마저 든다.
아이의 건강을 위해 집안의 청결문제도 빼놓을 수 없는 숙제가 되어버렸다. 출산으로 고생했던 아내는 아직 몸도 성하지 않을 텐데 아이 키우랴, 집안 살림 하랴 벌써부터 몸이 열개라도 부족하다.
그런 아내를 위해 준비한 선물 하나. 세계적인 생활가전 회사 의 스팀 청소기 2-in-1이 바로 그것. 이제는 집집마다 하나씩 있다는 스팀 청소기가 아직도 없기에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좋아하는 꼬물이 엄마를 보니 왜 진작 구입하지 않았을까 후회될 정도. 아이 엄마는 젖병 소독은 물론 집안 먼지 제거와 청소로 바쁜 아내는 아직 관절과 몸의 곳곳이 성치 못한 상태.
자, 그렇다면 이 작은 생활가전제품 하나로 변화된 우리 집의 일상을 살펴볼까?

1. 손잡이에서 분리한 스팀 청소기 몸체로 창틀먼지, 신발장, 때 묻은 신발들은 물론 집안 구석구석 청소가 훨씬 간단해졌다.

2. 거실 카펫의 스팀분사 청소는 물론 물걸레청소까지 만능. 무좀이 있는 내가 걸어 다닌 바닥을 민감한 아기가 엉금엉금 기어 다닌다고 생각하면 매일매일 살균청소는 필수!

3. 우리 아기 침대와 요람, 각종 아기관련 소품들의 살균청소도 뚝딱 해결!

4. 자동차 내부 시트의 스팀청소는 물론, 더러워진 타이어휠도 강력분사 스팀으로 반짝반짝!

5. 욕실 타일과 세면대, 욕조의 찌든 때도 콘에어 스팀 청소기 한 대면 대청소한 듯 깔끔.

6. 분리형 물탱크로 간편하게 물을 담을 수 있어, 물 절약 힘 절약~

7. 허리를 구부릴 필요 없이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

8. 화장실 양변기도 척척 살균 청소할 수 있는 묵은 때 전용 노즐.

9. 아이 곰 인형, 오랫동안 걸어둔 먼지 쌓인 모빌, 각종 놀이도구 말끔 청소.

10. 비데 분무구, 수도꼭지, 슬리퍼 바닥 등 닦기 어려운 구석구석 원샷 청소!

11. 가스레인지 찌든 때, 주방 구석구석 묵은 때, 바닥의 기름 때도 시원하게 싹싹~

12. 바닥에 쏟은 커피와 우유, 아이가 그림 그려놓은 낙서도 OK~

13. 우리가족 시름과 걱정, 쌓인 스트레스도 팍팍 청소~


@뱀파이어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ID를 도메인으로 바꿨습니다.  (1) 2007.08.28
도메인을 샀습니다.  (8) 2007.08.16
태극기를 달자!  (0) 2007.08.15